하루하루 사는 법

딸기 맛있게 먹는 법? 본문

지금 행복하다

딸기 맛있게 먹는 법?

마카모 2020. 4. 9. 11:53
반응형

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먹고 살 수 있는 나날이 다행이다 생각하면서도 

좀더 맛있게 먹는 것에 더 집중하게 된다. 

딸기철인 요즘, 딸기가 참 달다. 그냥 먹어도 맛있는 딸기를 더 맛있게 먹어보겠다고 애를 쓰나 싶지만...

딸기 두유: 딸기에 두유를 붓다

먼저 딸기에 두유를 부어보았다.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!

딸기 우유: 딸기에 우유를 붓다

딸기에 우유를 부어보았다. 그야말로 진짜 딸기 우유!

딸기 요쿠르트: 딸기에 요쿠르트를 붓다

딸기에 요쿠르트를 부었다. 

그런데 사진 속 요쿠르트는 단맛이 나는 액체성분의 요쿠르트.

단맛이 없고 크림타입의 무가당 요쿠르트에 딸기를 넣어서 먹어보았는데... 역시 단맛이 있는 요쿠르트에 넣은 딸기가 더 맛있었다.

단맛 없는 요쿠르트에 딸기를 넣을 때는 단맛을 가미하는 것이 더 낫다. 

어쨌거나 모두 맛있었지만

가장 맛있었던 것은 단맛나는 요쿠르트와 딸기의 조화였다. 

딸기 덕분에 갇혀지내는 봄날이 좀더 견딜 만하다.

(아참. 우유와 요쿠르트는 모두 유기농을 선택했다. 딸기도!)

반응형
Comments